본문 바로가기

5_시대정신

《🦉악의 네트워크》부결... 관관상호 ... 《악의 네트워크》는 《악의 잔치》를 하며, 대한민국을 유린하는 중...

《악의 네트워크》는 현재 잔치를 벌이고 있습니다.
《가짜 민족주의 세력》, 《동학을 운운하면서 민족을 죽이고 있는 가짜 민족주의자들》,  《백낙청》,  《이해찬》,  《탐욕때문에 좌도 우도 없이 한국의 건강한 제도를 모두 타락시켜 버리는 김만배 같은 사람들》 등 우상 숭배에 빠져 악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은 강합니다.

 《한동훈 장관》이 졌고,  《이재명 민주당대표》가 이겼습니다.
건강한 한국의 제도들 - 법원, 검찰, 경찰, 국회, 언론 ... 이런 것들이 완전히 부패, 타락하여 무너져 내릴 때 
우리는 지켜만 보고 있었습니다. 뒤짐지고 있던 것입니다.
기도를 하며 하나님께 간구를 하되,
우리는 우리의 각자 삶의 영역에서 깨어있어, 건강하게 싸워야 합니다.

다음 세대에게 부끄러움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뒤짐을 지고 물러서서 경기장석에서 경기를 보는 자처럼 방관해서는 않됩니다.
이 시대는 부끄러움 자체를 알아야 합니다.
너무나 많이 무너져 버린 건강한 대한민국을 다시 세우기 위해
부흥의 긴박성과 절박함은 기도를 하게 됩니다.

주여, 이 나라에 의의 빛이 가득하게 하시고
무릎을 세워 일어서는 자들이
악의 잔치를 청소하게 하시며
악의 네트워크를 정죄하여 주시옵소서.

전반적인 악의 네트워크에서 
스스로 겸비하여 현실을 인식하는 자들에게
빠져나오기 위해 노력하는 용기를 주시고, 담대함을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주신 양심과 선한 의지를 바탕으로 합당한 댓가를 감당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시옵소서 

북한 민족이든, 남한 민족이든,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았기에
우리에게  《인권, 자유》이 있듯 이 
북한 사람들에게도  《인권, 자유》 가 동등한 수준에서 있다는 믿음갖게 하시옵소서
그렇지 않은 모든 것은  《가까 민족주의》 이며,  《죽은 정통의 민족주의》 라는 것을 깨닫게 하옵소서
 《진짜 민족주의》는 민족을 살리고, 나라를 살리며,  《동등한 인권, 자유》을 누릴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자로서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인격체》 임을 알게 하소서.

더욱더 우리가  《가짜 민족주의》는  《피상적 삶》에 불과하기에 어떤  《생명》도 없음을 깨달아 알기를 원합니다.
 《가짜 민족주의자》들의 삶은 오직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서 살아가는 자들이며, 이것을 위해 거짓을 말하며, 악한 꾀를 만들어 냅니다. 그들의 그들기의 배가 자기의 우상이 되었음을 우리가 깨닫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간계와 꾀에 속지 않기를 원합니다.

속지 않기 위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신화화하는 것》,  《우상숭배하는 것》,  《신격화하는 것》 등  《금송아지를 만드는 노력》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은 공동의 이익을 위해  《5.18 신화화》에 한덩어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5.18》에 대해 약간의 문제제기는 낙인을 찍는 형태로 몰아세우고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을 자행하고 있을까요? 현재 자기들의 누리고 있는 특권에 위협이 되기 때문입니다.
《5.18에 대한 지만원 박사》의 주장이 무리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어떻게 감옥에 보냅니까? 말이 되지 않습니다.  5·18 광주민주화운동에 참여한 시민을 ‘북한특수군’이라 칭하며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실형을 확정받은 지만원(81)씨가 2023년 1월 16일 구치소에 수감됐습니다.

《악의 네트워크》가 존재하지만, 대한민국의 건강한 제도를 신뢰하고 지켜야 합니다. 이 나라는 하나님깨서 이승만 대통령을 통해서 기독교적 국가로 출발을 시키셨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무릎을 꿇고 스스로 겸비하여 기도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며 스스로 악한 길에서 떠나는 용기있는 결단과 더불어 댓가를 치르면서 《악의 네트워크》에 대항하는 자세와 태도를 지녀야 합니다.

어둠의 깊은 골짜기 속에서, 부흥의 역사를 소망합니다.

우리가 수습해야 합니다.
우리는 능력이 없기에 기도를 합니다.
소망이 있는 이유는 부흥의 역사를 알기 때문입니다.

현실에 대한 자기 처지를 인식하는 것은 부흥의 때마다 있었던 예비 단계입니다.

"우리에게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벌거벗은 상태입니다."  

우리는 능력이 부족하기에 주님께 도움을 구합니다.
주여 우리를 도와주소서.
이 나라가 중추적인 진리를 다시 알게 하시고
무너진 곳을 막아서는 자들이 일어나
의로운 주의 군대가 되게 하소서

영적인 무력감에 빠지지 말아야 해요~

허무주의, 영적인 무력감, 자신의 안위에만 신경쓰는 것은 이 나라를 악의 네트워크에서 지켜낼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약하지만, 하나님은 강하기에 하나님의 주도권을 인정하고 담대하게 자신의 위치에서 하나님께 묻고, 하나님의 인도를 받으며 하루를 승리합시다.

악을 그대로 용인/인정하면 않됩니다.

북한과 소련, 중공군이 이 나라를 피혜하게 하였지만
이 나라를 구하신 하나님에 대한 믿음만이 이 나라를 다시 살리실 것입니다ㅏ.
결국 믿음과 신앙의 힘으로 버티는 것입니다.
평화적으로 인내하면서, 간구하면서, 하나님 나라의 실현과 확장을 위해 오늘도 믿음을 지켜야 합니다.

 

 

"검찰독재의 폭주 기관차를 멈춰 세워 주십시오" 단식 중인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SNS에 올린 글의 제목입니다. 내일(2023/9/월 21일)로 예정된 자신의 체포동의안 표결을 앞두고 사실상 민주당 의원들에게 '부결'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발신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국회 : 투표결과)

이재명의 범죄의 본질은 《국회의원이 되기 전에 있었던 거대한 화이트 칼라 범죄》입니다. 사실상의 피의자입니다. 그런데 국회에서 이런 표결을 한다는 것이 국회의 역할을 못하고, 스스로 망하고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법원 : 구속영장실질심사 결과)

 

이재명의 범죄의 본질은 《국회의원이 되기 전에 있었던 거대한 화이트 칼라 범죄》입니다. 사실상의 피의자입니다. 그런데 국회에서 이런 표결을 한다는 것이 국회의 역할을 못하고, 스스로 망하고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악의 네트워크가 대한민국을 유린하고 있습니다. 《악의 네트워크》《김명수 대법관, 김만배 등》 입니다. 김만배는 종북주의자도 아니고 친북주의자도 아닙니다. 그가 이러한 악의 네트워크에서 어마어마한 것을 저지른 이유는 《김만배의 탐욕》입니다. 기자의 본분을 일고, 기자의 신분을 이용한 《김만배 자신의 이익 추구》가 본질입니다. 그 결과로 대한민국이 이 정도까지 침몰하게 된 것입니다.
부결 이후에는 더욱 악한 아이디어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