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_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내가 사랑하는 당신께 110] 새벽에

새벽에 기도를 하게 됩니다.너무 힘들면 새벽 두 시에도 일어나서 혼자 엉엉 웁니다.사람 앞에서 울 수 없으니 혼자 하나님 앞에서 투정부리며 웁니다.그런 이후에 아침이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눈을 뜹니다.기분이 많이 좋아집니다.하나님께 구합니다. 매달립니다.그분에게 간절히 기도하고 찬송하며 영광을 돌리면 기적이 일어납니다.이것보다 더 좋은 무기는 없는 듯 해요.내 삶의 문제가 해결되어도 새벽에 기도를 하고 싶습니다.비록 새벽에 일어나는 것이 힘들지라도 일어나는 것이 쉽게 될 때까지 연습하고 싶습니다.굳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으로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