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9_해설과 해석

✝❤💦✅ 다 이루었다!

제가 지금 출석하고 있는 포도나무교회(여주봉목사, 용인 소재)에서 설교를 통해, 말씀 묵상을 통해 지난 10여년 동안 배운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피를 흘리시고 우리 죄를 대속하시고 말씀하셨다. 다 이루었다


바울은 하나님의 🌐창조명령과 🟥문화명령을 이해하고 실천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장 1절-2절)

 

✝❤💦✅ :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신 것은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신 것이며 우리들에게는 궁극의 소망을 나타내는 증거인 것이다

 

✝❤💦✅ :  나의 삶이 《포도나무의 삶》을 살 때 나는 세상을 위하고 세상을 반대하는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는 것이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