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_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카이로스(kairos)의 파가(Paga)

* 카이로스의 파가: '시기적절한 중보' 라는 뜻입니다

 

오늘 기쁜 소식을 들었다.

갑상선암 수술이 잘 되었으며, 1기 판정을 받은 간호사님으로부터 맑고 밝은 통화를 하였다.

악한 세력이 간호사의 건강을 더 이상 속박하지 못하도록 하는 보호막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간호사에게는 《출입금지의 팻말》이 필요하다.

카이로스의 파가(졸탁동시의 중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다.

갑상선암을 누가 순하다고 하였는가?

이 또한 암이며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전이되는 속성은 같은 것이다. 절대로 치료 및 치유를 향한 긴장을 느슨하게 해서는 안 된다

  • "아버지, 이 간호사를 당신께로 데려옵니다. 당신께서 자비를 베푸셔서 만나 주세요"
  • "내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겠느냐? 그녀는 내가 자신을 구원해 주기를 바라지도 않는다. 그녀는 한 번도 나에게 구한 적이 없다"라고 대답하지 마옵소서
  •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이 맞습니다. 예수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시기를 아버지와 화목케 하라고 하셨고 지금 그 말씀에 따라 아버지께 간구를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구원됨이며, 지혜이며, 거룩함이며, 의로움임을 알기에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버지께 구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그리고 그리스도를 통하여 이것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버지께 그 일을 행하시도록 구하는 것은 전적으로 그리스도께서 이미 행하신 구속 사역에 기초한 것입니다"
  • "사단이 설치해 놓은 모든 올무로부터 아버지께서 이 간호사를 보호해 주시기를 구합니다. 당신은 우리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 우리를 건지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주여 이 간호사를 보호하소서"
  • "주님, 이 기도의 시간을 통해서 간호사에게서 암의 부담을 멀리 옮기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더 이상 세포분열 과정에서 변이가 되지 않게 하시고 정상적 세포분열을 통해서 조직이 되고 기관이 되도록 인도하소서"
  • "사단아, 내가 너의 계획을 묶고 이 상황에서 네가 겪고 있는 모든 권세를 깨뜨리노라. 간호사를 대적하여 만들어진 너의 무기들은 쓸모없을 것이며, 네가 이 간호사의 생명을 앗아갈 수 없도다. 이 가정을 깨뜨릴 수 없도다."
  • "이 과정을 통해서 남편을 존경하게 하시고, 남편은 아내를 그리스도가 교회를 사랑한 것 같이 사랑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한 하나님 안에서 한 성령을 통하여 한 교회에서 믿음이 굳건하여지는 거룩한 부부로 연합되게 하옵소서" 
  • "이 모든 것을 그리스도의 인격과 그분이 행하신 일에 기초하여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