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_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10/30,토, 찬양과 경배

ㅇ 찬양
126(경배해요), 134(세상 모든 민족이), 175(나의 백성이),130(나의 기도), 139(사랑의 노래), 204(나의 예수)
ㅇ 기도

  • 주님에 대한 기대가 회복되도록:  환경위에 계시며, 환경을 주관하시며, 모든 환경에 내재 하시는
  • 교회들을 축복: 큰 은혜가 있도록, 주의 백성 안에 영광을 사모, 코로나 환경으로 묶이지 않도록,
  • 오직 주님만 사랑:
  • 세상을 치유하며 주를 섬기게 하소서
  • 겸비하고 얼굴을 구하고, 악한 길 떠나게
  • 고쳐주소서 : 이 나라를, 모든 교회를, 상한 이 땅을,
  • 주의 집에 거하면서 주님을 보는 것 :
  • 들으소서: 나의 기도를, 주 얼굴을 감추지 마소서, 나의 힘, 나의 방패,
  • 나의 기도, 나의 소원: 주 보는 것, 나를 세우소서
  • 당신은 내 소망, 내 기쁨 : 사랑합니다, 주님을, 예수님은 내 삶의 보배, 친절하고 순결하신 당신을 사랑합니다,
  • 주님곁에 더 가까이, 잠잠하게 :
  • 모든 대형 교회를, 모든 작은 교회를 축복합니다: 주님의 큰 뜻이 이들을 통해 이루소서, - 여의도순복음교회, 사랑교회, 소망교회, 성결교회, 코로나 행정처분으로 곤란을 겪은 모든 교회,
  •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게: 하나님의 권능, 기름부음, 풍성한 교제, 사랑의 관계, 교회의 완전함, 온전한 모습으로 회복,
  • 그리스도의 완전함을 세우기 위해 흔드시는 그 손길을 알도록: 하나님의 완전을 회복할 수 있도록 치유
  • 주님의 종을 회복: 새 그림을 주소서, 몸된 교회를 새롭게 섬기도록, 이전 같이 살지 않게 하시고, 새 힘을 주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