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_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11/20, 토] 하나님의 카보드(영광)가(이) 있기를; 내 안에, 나의 가정에 , 내가 속한 일터에

ㅇ 영광임하소서(추95)

간절한 기도 들으소서, 예수님 기도처럼, 아들에게 보이신 영광, 우리에게도 보이소서, 하늘에서 이룬것 처럼 주 뜻 이뤄지리니, 주의 진리와 주의 공의로움을 이 땅에 알리소서, 주의 영광 주의 존귀 보이소서, 거룩한 아버지~ 임하소서

병든 교회 돌아보소서, 주 얼굴 구합니다. 악한 길에서 떠나 오니 우릴 용서하소서, 주의 자비와 긍휼로 이곳에 임하소서, 주의 부흥을 기다리오니 지금 만져 주소서, 주의 영광 주의 존귀 보이소서, 거룩한 아버지~ 임하소서, 강한 바람과 불처럼 영광 임하소서, 강한 바람과 불처럼 영광 임하소서, 강한 바람과 불처럼 영광 임하소서, 강한 바람과 불처럼 영광 임하소서

* 카보드 : 무겁다

주님의 영광을 표현하는데 가장 자주 쓰이는 낱말이다.
카보드의 어근은 ‘무겁다’는 뜻이다. 현대인들은 가볍고 신속하고 새로운 것을 선호하지만, 과거에는 무겁고 두텁고 오래된 것에 큰 가치를 두었다. 카보드는 구약성경에서 무척 긍정적인 의미로 쓰인다.

 ‘주님의 영광(카보드)’은 본래 가볍고 얇고 짧은 것이(輕薄短小) 아니라, 이 세상 어떤 것보다도 무겁고 깊으며 큰(重厚長大) 것이다.

 “당신들은 내가 애굽에서 누리는 카보드(영화)와 당신들이 본 모든 것을 다 아버지께 아뢰고 속히 모시고 내려오소서 하며”(창세기 45:13)

"...야곱이 우리 아버지의 소유를 다 빼앗고 우리 아버지의 소유로 말미암아 이 모든 카보드(재물)를 모았다 하는지라”(창세기 31:1)

“내가 또 네가 구하지 아니한 부귀와 카보드(영광)도 네게 주노니 네 평생에 왕들 중에 너와 같은 자가 없을 것이라"(열왕기상 3:13)를 약속해 주셨다.

 

ㅇ 거룩하신 주님(추61)

거룩하신 주님, 타오르는 불꽃, 위엄의 옷입은 밝은 빛 되신 주.

나의 생각보다 높으신 주의 길, 사랑과 자비의 근원되신 주님, 주는 거룩! 거룩! 가장 높으신 주, 높으신 주님.

최선의 것을 주시는 주님, 하나님의 영광을 들어내기 원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대로 하나님의 카보드를 부를 수 없습니다. 겸손히 주님 앞에 서서 우리의 염려와 환경의 두려움을 주님 앞에 내려 놓고 예수의 이름으로 물리칩니다. 아멘~

 

ㅇ 임마누엘(추106)

거룩 거욱 경배드려요, 나의 왕 주님 할렐루야, 내게 오신 주, 날 새롭게 하시네

모든 별에 이름을 주신 자비의 주님, 주의 사랑 나를 부르시네, 주만 따르리, 임마누엘 주 예수 늘 함께하시네,선한목자 나를 돌보시는 임마누엘, 거룩거룩 전능의 주, 주 밖에 없어요, , 거룩거룩 전능의 주, 주 밖에 없어요, 거룩거룩 전능의 주, 주 밖에 없어요, 임마누엘, 선한목자 나를 돌보시는 임마누엘, 임마누엘 주 예수 늘 함께하시네,선한목자 나를 돌보시는 임마누엘,

선한 데 지혜롭게 하시고, 악한 것에 미련하게 하소서, 주의 영광을 보는 자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카보드가 무거운 것을 경험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맛보고 추구하게 하소서, 매일 매일 그 앞에 서기를 기대합니다. 카보드가 우리 가족 안에 있게 하시고, 카보드가 나의 일터 안에 넘치게 하소서

하나님의 카보드를 소유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임재, 하나님의 권능이 나의 삶 속에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나에게 카보드가 있게 하시고, 좋은 리더가 되기 전에, 좋은 부모가 되기 전에 주님의 카보드 앞에 서기를 원합니다. 직분과 직책으로 일하지 않고 하나님으로 부터 흘러 들어온 카보드로 임하게 하소서. 내가 하나님의 아젠도로 인도할 수 있는 동력은 하나님에게서 받은 주님의 카보드임을 알게 하소서, 

하나님의 카보드없이 일하지 않게 하소서. 나의 외적인 요소가 하나님의 카보드를 만들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 앞에 겸손히 떨리는 마음으로 서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