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_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12/11,토] 코로나가 나의 죄를 들어 내어도; 주님 안에서, 다림줄로, 영적 분별력이 깨어 나도록

ㅇ 94 (주 같은 분 없어요)

나의 하나님, 주 나의 모든 것, 주 같은 분 없어요 그 누구도
나의 하나님, 주 나의 모든 것, 주 같은 분 없어요 그 누구도

내 삶에서 스스로 행사한 주도권을 이 시간 주님께 양도합니다. 저의 연약을 시인하고 인정합니다. 나의 문제를 알지 못하고 이해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온을 주세요. 기름부어 주세요, 하나님의 완전위에 서도록 주님, 저에게 은혜를 부어 주세요. 

감격과 승리, 실망과 두려움을 주 안에서 해석할 수 있게 하소서. 상황에 대한 나의 반응이 주 안에서 해석하게 하소서.
주님의 뜻에 맞게 살게 하소서. 

크리스마스 행사 가운데 있는 모든 교회를 축복합니다. 넘치는 기름을 준비하는 모든 교회와 성도들에게 부어주세요. 가는 발걸음을 주님께서 주도해 주세요.  성도들이 일하는 직장과 일터 위에 주님의 은혜를 부으시고 하나님의 축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또한 성도들의 삶 위에 주님의 사랑과 완전함과 평강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하나님을 향한 경배가 방해가 받습니다. 우리의 체면과 우리의 모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이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의 크고 작은 행사 가운데 주님의 임재를 원합니다. 종교의식으로 주께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신앙의 본질 가운데서 주님을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완전한 지각과 이해를 통해 코로나 환경 가운에서 어찌하여야 하는 지도 알게 하소서. 

우리의 모든 연악함을 치유하시고 코로나가 우리의 죄성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 의지하며 주님 안에서 더욱 강한 자가 되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주님을 더욱 알 수 있게 하시고 주님을 더욱 찾게 하소서

하나님의 기준을 붙들고 서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다림줄을 통해 영적인 분별력이 더욱 깨어나게 하소서. 주님을 알기 원하는 겸손한 마음을 주시고, 그렇게 따라가기를 선택합니다. 주여~ 도와주세요

ㅇ 106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해요)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해요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빙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겸손히 내 마음 드립니다 내 모든 것 받으시옵소서 나의 맘 깨끗게 씨어주사 주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을 축복합니다.
일터를 맡고 계신 리더를 축복합니다.
우리 병원을 축복합니다.
몸이 불편한 모든 환자들을 축복합니다. 
우리 일터에 방문한 모든 자들을 축복합니다.
일터 주변의 모든 자들을 축복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